25 décembre 2015

[25.12.15] Collage des JYJ pour les fans par Mr Egg



안녕하세요! 에그횽입니다. 와~ 에그 단어쓴지진짜 오래다. ㅋㅋㅋ 올해는 제가 JYJ팬들에게 드릴선물을 준비했습니다. 사진 콜라주를 만들어봤습니다. 사진이 너무많아서 골르기가어려웠지만... 심지어 15초안에 다포함할라니.. 쉽지않네요. ㅋㅋ 그래도 제밌게봐주세요. 몇개는 아직까지 안올린사진도있는거같아요. 첫번째 나오는사진은 제가 JYJ 젤처음만나서 한 3시간뒤로찍은사진이에요 ㅋㅋㅋ. 아~ 추억이다. ㅎㅎㅎ 모두다 사랑하는사람들과 메리크리스마스보내시고, 늘감사합니다! P.s. 이거다 제가썼어요?! 5-6년전보다 많이늘었죠? ㅋㅋㅋ 에그올림 ^^ _ Hello everyone! This year I've prepared a short video montage for the JYJ fans. It was hard to choose from all the pictures and fit them all in a 15 second video but here it is. Thank you all for your continued support and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! 🌲💕😙 Tag a JYJ fan friend! Song: "W" - JYJ _ #셀스타그램 #데일리 #데일리룩 #얼스타그램 #셀피 #인스타그램 #JYJ #김박김 #김재중 #박유천 #김준수 #일상 #parkyoochun #kimjunsu #kimjaejoong #휴일
Une vidéo publiée par 윤요한 (@elbowyeish) le


 
Source : elbowyeish
Partagé par : DB5K-Times

Aucun commentaire:

Enregistrer un commentaire